36. 코로나19 걸린 트럼프, 부통령 후보 TV 토론

팟캐스트 듣기


아메리카노2020 “36화: 코로나19 걸린 트럼프, 부통령 후보 TV 토론”을 올렸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코로나바이러스를 별 것 아닌 것으로 치부해 온 트럼프 대통령 본인이 바이러스에 걸린 일이 선거에 미칠 영향을 위주로 살펴봤습니다. 이어 처음이자 마지막 부통령 TV 토론, 그리고 대통령 선거 못지 않게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상원 선거 가운데 주목해봐야 할 곳 몇 곳을 짚어봤습니다.

방송 중에 소개드린 기사, 논문, 영상 등의 링크입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에서 소개해드린 애리조나주 상원의원 선거에서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마사 맥샐리(공화) 의원과 마크 켈리(민주) 후보의 토론회 영상입니다.

유혜영 교수가 워싱턴 정가의 여성 로비스트를 그린 영화 “미스 슬로운” 이야기를 김혜리의 필름클럽에 출연해 하고 왔습니다. 사실 필름클럽 녹음 전에 36화를 녹음해서 방송 말미에 출연 예고를 드렸는데, 필름클럽 에피소드가 더 먼저 업로드됐습니다. 역시 훌륭한 팟캐스트의 비결 중엔 빠른 편집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필름클럽 116화: 미스 슬로운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