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애청자 오프닝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아메리카노2020이 새로운 오프닝 방식을 도입합니다. 27화를 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청취자 여러분이 짧은 사연과 인사말을 직접 녹음해 보내주시면 이를 소개하는 방식입니다.

지금 뭘 하면서 아메리카노2020 듣고 계신지, 오늘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래서 기분이 어떤지, 아니면 하고 싶은 말씀, 아메리카노2020 청취자들과 나누고 싶은 말씀 뭐든지 다 좋습니다. 앞에 사연은 자유롭게 정해서 읽어주시고, 그 뒤에는 27화에서 양현정 님이 해주신 것처럼 다음 문구만 읽어주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2020 이번 에피소드는 언제 녹음되었냐면요.

보통 아메리카노2020을 녹음하고 나서 편집하고 업로드하는 데 이틀 정도가 걸립니다. 그사이에 새로운 뉴스가 나올 수도 있고, 상황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아메리카노2020 오늘도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참여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고성능 마이크 같은 건 물론 없어도 되고요, 스마트폰 음성 녹음 버튼 누르시고 녹음해주시면 충분합니다. 녹음을 다 해주신 다음에 곧바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americaknow2020@gmail.com입니다.

미국 공영 라디오방송 NPR의 정치 팟캐스트 “NPR Politics”의 오프닝 방식이 마음에 들어 따라하는 건데요^^; 소소한 이야기, 즐겁게 나눌 수 있는 이야기와 사연, 여러분이 직접 녹음해주시는 메시지 기다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