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햄프셔 프라이머리 이야기를 담은 5화를 올렸습니다.

팟캐스트 듣기


아이오와에 이어 두 번째로, 코커스가 아닌 프라이머리로는 미국에서 처음 열린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이 지난 11일 뉴햄프셔에서 열렸습니다.

아메리카노2020이 뉴햄프셔에 직접 다녀온 이야기를 담아 “5화: 뉴햄프셔 프라이머리를 가다”를 업로드했습니다. 아울러 팟캐스트 외에 유튜브에도 로고와 음성만 담아 아메리카노2020을 올렸습니다. 우선은 팟캐스트 에피소드 위주로 올리겠지만, 나중에는 같이 보고 생각해볼 만한 영상 등 더 많은 콘텐츠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메리카노2020 유튜브 바로가기

미국 전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주라고 보기 어려운 아이오와와 뉴햄프셔에서 경선을 치렀을 뿐인데 이미 경선 판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새로 대표단(delegates)이 더해질 때마다 다음 그래프를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