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공화당 전당대회(RNC) 다시보기

팟캐스트 듣기


아메리카노2020 “32화: 공화당 전당대회(RNC) 다시보기”를 올렸습니다.

비대면, 버추얼, 사회적 거리두기 원칙을 지키며 치러진 민주당 전당대회와는 많은 것이 달랐던 공화당 전당대회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무려 70분간 연설을 했는데요, 4년 전 76분 동안 연설했던 데는 미치지 못했지만, 역대 두 번째로 긴 후보 수락 연설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저희는 저희가 세운 기록을 일주일 만에 경신했습니다. 지난주 처음으로 2시간을 넘긴 에피소드를 보내드렸는데, 이번 에피소드는 무려 2시간 24분이나 됩니다. 천천히 나눠서, 가상의 트럼프 지지자 송마가(MAGA) 씨와 함께 공화당을 지지하는 미국인들을 이해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영상은 저희가 가장 인상 깊게 본 연설로 골랐습니다. 딸이 ISIS에 인질로 잡혀 고문을 받다 살해된 부부가 나와서 오바마 정권은 말로만 딸의 무사 귀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을 뿐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테러리스트를 곧바로 무자비하게 진압했다며, 미국인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두는 트럼프 대통령을 재선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송 말미에도 짧게 예고 드렸지만, 오는 8일, 화요일 밤 11시에 JTBC의 차이나는 클라스에 아메리카노2020의 정치통! 유혜영 교수가 출연합니다. 그동안 아메리카노2020을 들어주신 애청자 분들이라면 다 익숙하실 내용을 요약해 발표하고 왔는데요, 아메리카노2020을 영상으로 보시는 느낌으로 많이 시청해 주세요:)

32. 공화당 전당대회(RNC) 다시보기”의 2개의 생각

  1. 편집장님 신들린 연기에 뒤늦게나마 댓글달러 왔습니당 ㅋㅋㅋㅋ 진짜 한참을 웃었어요 ㅋㅋㅋ 김정은 알아요? 난 중국 사람은 봤어도 한국사람 자체를 처음봐 ㅋㅋㅋ ㅠㅠ
    켄터키서 교환학생 했을 때 반년을 안 친구도 제가 중국인인줄 알고, 같이 수업 듣던 친구가 한국은 민주주의냐고 물어보던 씁쓸한 기억과 함께 빵터지고 갑니당 ㅋㅋㅋㅋ 힘겨우시겠지만 송마가님 진짜 가—-끔 불러주세요 재밌게 잘 듣고 있습니다! 날씨 점점 추워지는데 두 분 다 건강 유의하세용🙆🏻‍♀️👍🏽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