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편집 중

아메리카노2020의 정치통 유혜영 교수가 제주평화연구원에 글을 기고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트럼프, 그리고 미국 대선”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룬 이야기는 사실 아메리카노2020 청취자 여러분들은 지난 에피소드들을 통해 접하신 내용들이기도 합니다:)

오늘 13화를 녹음하던 중에 버니 샌더스 후보가 민주당 경선에서 사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사실상 조 바이든으로 정해졌습니다. 그 내용을 포함해 코로나19로 드러난 미국 불평등의 민낯에 관한 이야기를 13화에 담았습니다.

중간에 급증한 실업수당 신청 건수 이야기를 했는데, 뉴욕타임스는 종이신문 1면에 아래와 같이 극적으로 그래프를 실었습니다.

저 높이 솟은 그래프가 3월 셋째 주 실업수당 신청 건수 330만 건인데, 다음주인 3월 넷째 주에 해당 수치는 664만 건으로 또 다시 두 배 가까이 늘어났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